매주 수요일 아침 8시, 서초구에 위치한 한국세무사회는 출근시간 전이지만 이른 시간부터 회의 준비로 매우 분주하다. 바로 한국세무사회-뉴젠솔루션 간의 조간회의가 있는 날이기 때문이다.
작년 8월 말부터 세무사랑Pro의 기능 개선, 장기비전, 보급 확대를 목표로 원경희 한국세무사회 회장, 장선수 뉴젠솔루션 의장을 비롯해 여러 임원들이 참석해 매주 조간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세무사회와 뉴젠솔루션의 두 수장들이 만나 진행하는 조간회의는 세무사랑Pro의 발전 외에도 여러 비즈니스에 대한 심도 깊은 논의를 진행해왔다.
이를 통해 한국세무사회-뉴젠솔루션은 보다 밀접한 관계로 발전돼 나아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매주 진행하는 세무사랑Pro의 발전을 위한 회의를 통해 한국세무사회-뉴젠솔루션의 비즈니스는 큰 변화가 있었다.
첫째로 세무사랑Pro의 무설치 USB접속솔루션인 세무사랑Pocket의 대중화를 위해 세무사랑Pocket USB를 3,000개 제작해 수습세무사 및 국세경력 세무사들에게 무상으로 지급했고, 이에 맞춰 작년 12월부터 세무사랑 체험존을 구축해 운영 중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체험존이 열린지 2개월이 이제 막 지났지만 세무사랑Pocket에 대한 전국 세무사들의 반응은 뜨거운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수많은 세무사들의 애로점이였던 세무사랑Pro의 주요기능 개선 사항은 한국세무사회-뉴젠솔루션의 두 정상들이 만나 즉시 개선하고 업그레이드 했다.
기존 주1회 정기업데이트 외에 총 4가지 메뉴에 대해 업데이트/수정을 진행했다.
메뉴신설(연차관리 외 2가지), 통합기능(디자인 개선 외 3가지), 기능개선(출력개선 외 1가지), 기능추가(자동입력다양화 외 3가지) 등을 진행했고, 그 외로도 사용자들 대상 설문조사를 진행해 추후 업데이트 일정을 공지했다.
이를 통해 세무사랑Pro는 사용자들과 함께 발전해나가는 프로그램으로써 전국 세무사들의 세무회계프로그램으로 더욱 자리매김하게 됐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마지막으로 일반기업체 보급율 확대는 곧 세무사랑Pro의 유저수 확대라는 공통된 주제로 수습세무사 및 국세경력자에 대해 실무교육기간동안 사용할 수 있는 세무사랑Pro를 제공하며, 추후 신규 개업 시 6개월 무료 사용 혜택을 제공한다고 정했다.
장선수 의장은 원경희 회장과의 직접적인 만남을 통해 실무영역에서의 문제점과 해결책을 찾아내고 발전방향을 도출함으로써 사용자들에게 더욱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앞으로도 계속되는 조간회의를 통해 한국세무사회와 뉴젠솔루션이 최고의 사업파트너로써 발전해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